NOTICE

[리플레인] FAQ 자주묻는 질문들 Written by replain

2013-10-30

Q:리오더가 너무 오래걸려요.

A: 리플레인의 전 제품은 이태리에서 원사를 수입하여 국내에서 제작하고 있습니다.

     품질로는 명품을 자부하는 리플레인입니다. 되도록이면 기획생산하여 솔드아웃을 목표로 하고 있고 일부 제품만 리오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명품이나 SPA브랜드는 기획생산으로 리오더가 없습니다.

     우리나라 브랜드들은  SPOT기획으로 빨리 수급 가능한 원료로 리오더를 진행하므로 같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가 쉽지 않습니다.

 


Q:제품사이즈가 조금 작아요.

A: 리플레인 제품은 대부분 FREE 사이즈로 일부 상품에 한해 66사이즈는 소량 제작합니다.

     이 점을 보완하여 점차적으로 사이즈와 디자인 모두 다양하게 기획중에 있습니다.

     리플레인의 제품은 니트지만 긴장감을 잃지않는 핏으로 다소 루즈한 핏은 지양하고 있습니다.

     기본이지만 작은 디테일이 있고 하나만 입어도 시크함을 잃지 않도록 핏을 주었습니다. 리플레인의 기본핏을 이해해 주세요.

 


Q:칼라가 모노톤이에요

A: 오랫동안 니트를 만들어보고 입어보니 니트는 다른 우븐과 조화롭게 어울릴때 가장 많이 손이 가고 좋더라구요.

     좋은 니트일수록 좋은 소재로 오래오래 입는것이 좋다고 생각하여 불타오르는 칼라감을 절제 또 절제하여 니트로 가장 아름다워 보일 수있는 칼라를 엄선하였습니다.

     시즌별로 일부 칼라는 트렌드 칼라로 제안합니다. 트렌드 칼라는 캐시미어 제품과 시그니쳐 제품으로 보여집니다.

 


Q:다음시즌에도 같은옷이 있나요?

A: 예, 있습니다. 리플레인은 유행을 쫒는 브랜드가 아닙니다.

     몇몇 기본 모델은 시그니쳐 모델로 선정하여  매시즌 기본 칼라도 같이 가되 새로운 칼라로 제안합니다.

     다만 원사수입시 환율과 물가를 고려해 가격은 시즌마다 변동이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Edit A Comment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